Top 홀덤사이트 Secrets

아버지께서 하시는 말씀은 내가 박씨 집안 문중에 일을 수십년을 해 왔지만 돌아가신 조상님께서 후손을 잘 되도록 복을 주고 후손들을 돌아 보신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거짓말이다. 조상이 돌아볼 수 있는 힘이 있다면 젖먹이 어린아이를 두고 세상을 떠난 그의 어머니가 그 자식이 병들고 배고픈 거지로 남의집 문전에서 구걸하도록 두겠느냐.

점심때면 우리집 마루에 반찬과 밥을 각자 가지고 모여 만찬이 베풀어지곤 했습니다. 식사가 모두 끝나고 둘러 앉은 분들이 주고 받은 대화속에 아폴로 안질이 화두거리 였습니다. 모두가 눈병으로 여름에 곤혹을 치루었기에 큰 화제꺼리로 등장된 것입니다.

가슴 뭉클하게 살아야 한다/양광모 어제 걷던 거리를 오늘 다시 걷더라도 어제 만난 사람을 오늘 다시 만나더라도 어제 겪은 슬픔…

뉴스제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성도님들이 목사님께는 혹 불이익을 당할까봐 조금은 인내하고 조심스런 태도에 비하면 그 반면에 사모님께는 너무 쉽게 다가와 목사님의 불만까지 사모님께 토해 내어 자칫 성도님들이 시험에 들까봐 속내 한번 드러내지 못하고 성도들이 쏟아 내는 온갖 푸념을 감수 하면서까지 자신은 행복자로 넉넉하게 웃으며 힘들어 하는 성도님들을 끌어 안고 사랑과 용기를 주어 가며 신실한 신앙인으로 바로 세우기 위해 여러 배우역까지 감당하느라 등골이 휘어 버린 우리 사모님들의 헌신과 아픔이 있습니다.

이 목사는 “우리는 못 하는 게 없다. 온갖 궂은 일을 해도 집이 일단 없으니까.

복음에 빚진자의 사명 안고 주님과 한몸되어 목회길을 동행하며 자녀 양육과 목사님 뒷바라지에 교회와 성도님들 지역민들까지 돌보며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넉넉히 감당하시며 남편 목사님과 열심히 목회 현장에서 사역하시다가... 

가난한 자를 구제하는 자는 궁핍하지 아니하려니와 못 본 체하는 자에게는 저주가 크리라

정식적인 기구로 발돋움해 홀사모들이 새로운 사명 가운데로 나아가는 데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어찌나 그 사랑이 크던지 ‘하나님! 도대체 저에게 왜 이렇게 까지 해 주세요?’라고 할 정도로 넘치도록 큰 사랑을 부어 주셨다. 

코 묻은 주일학생 헌금까지 교회건축에 사용할때라 지출을 한푼이라도 아낄려고 전도사가 삽을 든것입니다. 꽃을 좋아해 울타리 밑에 꽃씨를 뿌리느라 호미는 잡아 보았지만 노동이란 단어가 내 몸에는 생소 했습니다.

목회자인 남편을 떠나 보내고 홀로 남겨진 사모들. 이들 중에는 경제적 어려움, 정서적 외로움, 정체성 혼란 등으로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다.

사모님의 본인 이름은 십자가에 내려 놓으시고 오직예수 그 분에 삶의 홀덤보증 십자가 희생으로 지금의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복음화를 값지게 일구워 내신 사모님들, 한국교회 성장에 든든한 믿음의 초석이 되어 주셨습니다.

기도를 마치고 일어나니 교회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읽어가며 철저하게 회개를 고집하고 있는 부족한 사람이 안타까웠나 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op 홀덤사이트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